고객센터

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• 사업자번호, 사업자정보 변경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     
    ■ 사업자번호 변경
     1. 양수양도 계약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. 
      * 유의사항 : 기폐업 상태이거나 2~3주이내 폐업 할 예정의 경우 신규신청으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2. 경로 : 온라인결제 상점관리자 > 고객센터 > 고객문의 > 질문하기 > 질문유형 - 양수양도 계약신청
     3. 고객센터에 양수양도 신청하시면 NHN KCP 담당자가 진행절차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     
    ■ 사업자정보 변경 (사업자번호를 제외한 정보변경인 경우)
     1. 온라인결제 상점관리자’ 접속 후 아래 경로에서 정보변경 신청해주세요.
     2. 정보변경 신청에 따라 준비하시는 서류는 다르니 안내사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3. 경로 : 온라인결제 상점관리자 > 고객센터 > 고객문의 > 질문하기 > 질문유형 - 사업자정보변경 (상호명, 대표자명, 사업장주소, 사이트URL)
  • 초기 가입비는 220,000원, 연회비는 110,000원입니다. (부가세 포함)
    결제수단별로 수수료가 책정되며, 솔루션을 통해 계약 진행하시면 가입비, 수수료 등이 다릅니다.
    솔루션을 통한 계약진행은 직접 솔루션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귀사의 사이트에 카드사 심사조건이 충족됐다면, 카드사 등록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- 경로 : 온라인결제 상점관리자 > 상점정보관리 > 카드사심사 등록현황 > 카드심사 등록신청
    이후 NHN KCP 담당자는 9개 카드사로 카드사 심사 요청을 진행합니다.
    카드사 심사 기간은 영업일 기준 3~15일 정도 소요됩니다.
    카드사 심사 등록결과는 별도로 연락드리지 않으며, 아래 경로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- 경로 : 온라인결제 상점관리자 > 상점정보관리 > 카드사심사 등록현황 > 카드사심사 등록현황
  • 홈페이지 또는 솔루션을 통해 신청하신 경우, NHN KCP 계약담당자가 직접 안내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.
    상담 후 계약 진행되며 계약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    - 계약 절차 : NHN KCP 계약담당자와 계약진행 > 계약안내메일 발송 > (가맹점)사이트에 직접 결제연동 > (가맹점)온라인결제 상점관리자 접속하여 카드사 심사신청 > (가맹점)계약서류제출 > (가맹점)보증보험 가입 > 계약완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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